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

초동안의 아프리카 bj 임아니는 누구? 임아니 다쁘 임아니 인스타 임아니 88

by 블초보 2020. 3.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의 bj 임아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임아니의 본명은 임선아입니다.

나이는 1994년생으로 2020년인 올해 27살입니다.

임아니의 키는 157cm라고 하네요.

 

 

 

임아니가 나온 고등학교는 수원 삼일 공고라고 합니다.

또한 대학교는 충청도에 있는 4년제 대학을 졸업했다고 하네요.

 

 

 

임아니는 유튜브도 운영 중이며

현재 약 6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아니는 bj 다쁘동갑 친구라고 합니다.

그런데 얼마 전 임아니와 다쁘와 싸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임아니와 다쁘 둘이 게임 롤 중에 임아니가 계속 남 탓을 하자

다쁘가 폭발해서 싸웠다고 하네요.

 

 

 

이후 임아니와 다쁘는 화해했다고 합니다.

 

 

 

 

 

임아니와 bj 화정의 뽀뽀 동영상으로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임아니는 bj 로렌과도 합방한 적이 있네요.

 

 

 

 

아프리카 닉네임으로 88valor라는 분이 여러 bj의 회장이라 유명한데요.

월에 별풍선으로 몇 억을 쓰고 아프리카 전체 통틀어 탑 5 안에 들 정도로

영향력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 분은 88이라고 불리는데요.

88 이분이 임아니에게 사심이 있다고 의심되는 채팅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사진이 잘 안보여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금씩 발전하구

이거 노방종 미션 끝나면

전 bj를 위해 쉴드 해줄 생각은 없습니다.

멸망 전 본선 거의 시작쯤이라

멸망전 끝나면

아니랑 이제 뭐 상호랑 민교랑 듀오도 시키고

갱제랑도 듀오 시키고 하면서

아니좀 띄워줘야지요.

 

 

 

 

임아니 본인이 담배를 피운다고 밝힌 적은 없는데요.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흡연자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임아니의 실물을 감상해 볼까요?

아프리카 tv 공방에 출연한 모습인데요.

캠에서 보는 모습하고 크게 다르지 않고 오히려

실물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임아니의 정보는 아직 나무위키에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bj 임아니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iimahni/

 

 

 

 

 

이상으로 초동안의 귀여운 bj 임아니(임안희x)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