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

외질혜 닮은 BJ 하알라, 그녀는 누구?/ 하알라 아버지 직업 눈이부시게 하알라 오빠

by 블초보 2020. 3. 3.

안녕하세요.

키 큰 외질혜라고 불리는 그녀, BJ이자 유튜버 하알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BJ 하알라의 본명은 하선우입니다.

 하알라는 1995년생으로 2020년 올해 26살이네요.
하알라의 키는 170cm입니다.

 

 

 

하알라는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쳤다고 해요.

자퇴한 이유가 일진들이랑 맞짱을 떠서 양쪽 모두 자퇴를 했다고 하네요.

대학인하공업 전문대학 항공운항과를 졸업했습니다.

 

 

 

하알라의 과거 직업은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이었다고 해요.

현재는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입니다.

 

 

 

또한 하알라는 모델 하선우로도 활동 중입니다.

 

 

 

하알라의 별명은 키 큰 외질혜인데요.

bj 외질혜와 많이 닮았나요?

 

 

 

 

하알라는 현재 약 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족 시트콤이 주요 콘텐츠이고 

현실 가족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있어요.

현실 부녀의 케미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하알라의 아빠bj 하버지로 통한다고 하는데요.

하알라 아버지의 직업이 의외여서 한동안 화제였습니다.

하알라 아버지는 한미반도체 법무총괄팀에서 고위직으로 있었고

현재는 정년퇴직을 한 상태라고 합니다.

하알라 아버지는 30억 상당의 부동산 땅을 소유하고 있는 재력가라고 합니다.

하지만 하알라의 외가 쪽이 더 부자라고 하네요.

 

 

 

 

하알라 유튜브에서 하알라와 하알라 오빠와의 케미도 볼 수 있는데요.

하알라 오빠의 본명은 하민우이고

방송에서 킹민우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하알라(하선우)는 jtbc 드라마에도 잠깐 출연한 적이 있어서 화제였는데요!

2019년 3월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눈이부시게에 잠시 출연했었습니다.

배우 한지민과 연기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출연 부분 동영상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하단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하알라의 유튜브를 보면 그녀의 집이 굉장히 좋아 보이는데요.
하알라 은 인천 송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송도동의 송도 더샵 8단지 그린애비뉴인데요.

현재 대략 5억에 거래되고 있는 아파트라고 하네요.



 

 

bj케이가 방송 탐방 도중 유독 이쁜 bj가 있었는데요.

바로 하알라였습니다. 케이는 별풍선을 쏘고 도망(?)쳤고

케이의 탐방 덕에 이때부터 하알라는 유명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래는 jtbc 드라마 눈이부시게 하알라 출연 부분 링크입니다.

https://tv.naver.com/v/5335554

 

(얄밉☞)미래의 메인 앵커에게 발음 지적했던 한지민 "숫thㅏ슴"

눈이 부시게 | 김혜자(한지민) 보다 먼저 아나운서가 된 후배 신입생 때 혜자에게 발음 교정을 받았던 후배 '숲속의 수사슴' 아직도 안된다고 앙탈... "그러게 내가 미쳤지... 주제넘게 누굴 가르쳐"

tv.naver.com

 

 

 

아래는 하알라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havely_2/

 


하알라에 대한 정보는 나무위키에도 있지만 아직 자세한 정보는 없습니다. 아래는 하알라 나무위키 주소.

https://namu.wiki/w/하선우

 

 

 

이상으로 털털한 매력으로 상승세 중인 bj 하알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