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

떠오르는 미녀 BJ 마이민 알아보기. 나무위키 나이 인스타 성형 키 철구 남순

by 블초보 2020. 7.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떠오르는 신입 미녀 BJ 마이민에 대해 알아봅시다.

 

 

BJ 마이민 프로필

 

아프리카 TV의 보이는라디오 BJ로 활동 중인 마이민.

BJ마이민은 2019년 12월 7일 첫방송을 시작해 이 날 별풍선을 무려 4만개나 받으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마이민의 본명은 김민정으로

나이는 1998년생, 2020년인 올해 23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0cm이고

몸무게는 44~45kg이라고 하네요.

 

 

 

과거, 학교, BJ가 된 계기, 쌍둥이 남동생

 

마이민은 중고등학교는 캐나다에서 나왔으며

캐나다 해밀턴에서 6년을 거주했다고 합니다.

대학교는 한국에서 나왔지만 과가 잘 안 맞아 결국 자퇴했다고 합니다.

또한 유학 시절에는 담배를 폈었지만 지금은 끊었다고 하네요.

 

마이민은 BJ를 하기 전에는 정말 평범한 학생이었고 편입을 하려고 공부 중이었다고 하네요.

 

BJ가 된 계기는 게임을 취미로 방송을 하는 친구가 "민정아 너 얼굴 예쁘장 하니까 한변 켜봐'라는 조언을 듣고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첫 방송에 동시시청자가 무려 2700명이었다고 하네요.

 

마이민은 이란성쌍둥이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마이민 유튜브, 아프리카

 

BJ마이민은 유튜브를 운영 중이며 구독자는 2020년 7월 현재 4.15만명입니다.

 

 

BJ마이민은 아프리카TV에서 2020년 7월 현재 약 4만명의 애청자를 보유 중입니다.

휴방일은 매주 목, 토요일이며

방송시간은 PM 7:00 ~ 11:00 라고 하네요.

 

 

철구 마이민

 

지난 방송에서 BJ 철구는 아내인 BJ 외질혜가 며칠 간 여행을 가서

이 때가 기회다 싶어서 합숙(?)을 할 여캠 BJ를 물색했고

큰 기대 없이 마이민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마이민이 흔쾌히 승낙해 합숙(?)이 성사되었었는데요.

 

이 날 마이민이 취한 철구의 과감한 모습에 놀라는 그림이 만들어지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해당 영상은 글의 하단에 있습니다.

 

 

 

마이민 성형, 남순, 기초제품

 

마이민은 Q&A 영상에서

코 이외에는 자연이며 코만 성형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베프인 남순을 잠깐이라도 남자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마이민은 기초제품으로

이릴윤 아토로션을 사용하며

스킨으로 한율 쑥 수분진정 토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은 글의 하단에 있습니다.

 

 

 

마이민 우울증

 

마이민은 우울증이 어려서부터 있어서 지금은 많이 노력 중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우울증에 대한 사연을 터놓았었는데요.

13살에 어머니를 잃고 심적으로 온전치 못한 상태에서 유학을 하다가

현재까지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수면제를 복용하고 손목을 긋는 자해까지 시도하게 되었고

흉터를 가리려고 손목 화장까지 한다고 하네요.

 

 

 

BJ 마이민 인스타, 나무위키, 유튜브

 

아래는 마이민의 인스타 링크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aybymin/

 

 

아쉽게도 BJ마이민에 대한 정보는 아직 나무위키에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래는 마이민의 유튜브아프리카TV 링크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tW4j4WWdF5dXLMN1RPQNg

 

마이민

협찬 광고 문의: myyouthtoyou@gmail.com 아프리카TV : http://bj.afreecatv.com/daybymin 인스타그램 : Instagram @daybymin

www.youtube.com

http://bj.afreecatv.com/daybymin

 

daybymin

BJ마이민님의 방송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japi.afreecatv.com

 

 

 

 

 

 

 

이상으로 BJ마이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