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탐구

브베를 사로잡은 그녀 bj 오닉스는 누구? 트젠 나무위키 인스타 블로그 나이 브베

by 블초보 2020. 7.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오닉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BJ 오닉스 프로필

 

BJ 오닉스의 본명은 임선영입니다. 

키는 166cm이고 몸무게는 63kg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1993년생으로 2020년인 올해 28살입니다.

고향은 해남이라고 합니다.

오닉스의 뜻은 '검은 보석'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BJ 오닉스 팬더티비

 

BJ 오닉스는 과거 풀TV와 캔TV가 통합된 팬터TV에서 활동 중입니다.

월 수익은 1000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브베와 합방

 

BJ 오닉스는 BJ 브베와 합방으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 방송에서 전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BJ 브베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 주었습니다.

 

BJ 오닉스는 평소 브베의 팬이었다고 하는데요.

BJ 오닉스는 이 합방으로 인해 얼굴과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닉스의 말에 따르면 브베와의 합방 이 후 관계는 갖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BJ 브베가 나이가 있음에도 냄새가 나지도 않고 BJ브베와의 합방이 좋은 경험이었다고 하네요.

 

 

 

관종의 삶, 진용진

 

브베와의 합방으로 관심이 집중된 오닉스는 유튜버 최홍철의 관종의 삶에 출연하였고

유튜버 진용진의 컨텐츠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관종의 삶에서는 그녀의 일상 생활과 방송 배경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글의 하단에 있습니다.

 

 

BJ 오닉스 과거

 

BJ 오닉스는 과거 아프리카TV에서도 활동했으며

아프리카TV에서의 닉네임은 'BJ 유니온'이었다고 하네요. 

실시간 방송 도중 아버지와 싸우는 모습이 송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팝콘TV에서도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BJ 오닉스 트젠

 

BJ 오닉스는 털털한 성격과 허스키한 보이스가 특징인데요.

이러한 허스키한 목소리 때문에 트랜스젠더라고 오해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BJ 오닉스의 성별은 트랜스젠더가 아니라 여자라고 합니다.

 

 

 

BJ 오닉스 인스타, 나무위키

 

BJ 오닉스의 인스타는 아직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BJ 오닉스에 대한 정보는 아직 나무위키에 등재되어 있지 않네요.

 

 

 

 

 

이상으로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BJ 오닉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